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24 18:00:45
기사수정

 

▲ 일죽라이온스클럽는 지난 21일 38국도 일죽면 송천 교차로 일원에서 회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일죽라이온스클럽는 지난 2138국도 일죽면 송천 교차로 일원에서 회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송천 교차로는 일죽면 시가지로 진입하는 주요 지점으로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녹지대를 만들었으나 제때 제초 작업과 수목 전정 작업이 이뤄지지 않아 오히려 교통에 방해되고 불결한 도시 이미지를 만들었다.

 

이날 녹지대의 잡초 제거 및 쓰레기 수거 이외에 도로시설물에 그대로 방치된 현수막 끈과 불법 광고물을 제거 활동도 함께 했다.

 

일죽면에서는 각 기관사회단체가 도심지 주요 도로변을 대상으로 환경정화 책임구역을 지정하여 주기적으로 활동하면서 청렴의지를 다지고, 건강을 지키고, 지역 상권을 살리자는 3GO(청렴,건강,경제살리기) 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최인선 일죽라이온스클럽회장은 깨끗하고 쾌적한 일죽면을 만들기 위해 참여한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먼저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9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17회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 대회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