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24 18:02:35
기사수정

 

▲ 미양면사무소는 지난 23일 관내 어르신 250여명을 대상으로 ‘2024년 효(孝)사랑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미양면사무소는 지난 23일 관내 어르신 250여명을 대상으로 ‘2024년 효()사랑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연세리더스포럼 봉사회 주관으로 안성개나리 로터리 클럽, 베스트홀딩스() 후원으로 관내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라는 마음을 모아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른 아침부터 봉사원들이 직접 준비한 삼계탕, , 과일 등을 대접하였고, 농협 풍물단, 고전무용, 가야금병창 등 다채로운 식전행사와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의 행사가 펼쳐졌다.

 

이창범 미양면노인회분회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해주신 봉사자의 노고에 감사한 마을을 전하며 오늘 하루는 어르신들이 다 같이 웃고 즐길 수 있는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효의 고장 명성에 맞게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참 기쁘며, 무더운 여름을 나기 위해서는 좋은 음식을 맛있게 먹고 앞으로도 이런 행사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99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17회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 대회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