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30 18:18:36
기사수정

문호리 리버마켓과 손잡고 야시장 운영, 810일까지 플리마켓 셀러 모집 

 

▲ 안성시와 일죽시장 상인회에서는 8월 24일~25일 이틀간에 걸쳐 일죽시장 일원에서 침체되어가는 전통시장을 홍보하고, 소비 침체로 힘들어하는 상인들을 위해 <일죽시장 루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와 일죽시장 상인회에서는 824~25일 이틀간에 걸쳐 일죽시장 일원에서 침체되어가는 전통시장을 홍보하고, 소비 침체로 힘들어하는 상인들을 위해 <</span>일죽시장 루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에 선정된 첫걸음 기반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안성시와 일죽시장 상인회가 직접 국내 유명 플리마켓인 리버마켓 안완배 감독과 여러 차례 협의한 끝에 추진되는 것이다.

 

당일 10시부터 진행될 행사에는 사전에 모집된 플리마켓과 더불어 문화공연, 체험존,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안성시 관계자는 리버마켓 개최를 통해 지역의 대표적인 문화적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적,경제적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리마켓은 안성시 관내 농가, 생산자, 핸드메이드 작가 등 어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10일까지 모집을 한다. 자세한 사항은 일죽시장 홈페이지(https://blog.naver.com/iljuksijang) 참고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일죽시장 상인회(031-674-7763)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0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