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1 15:39:54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직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경영에 반영하고자, 지난 7월 31일 안성시설관리공단 3층 대회의실에서 ‘ESG경영 혁신제안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직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경영에 반영하고자, 지난 731일 안성시설관리공단 3층 대회의실에서 ‘ESG경영 혁신제안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혁신제안 경진대회는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인 지역소멸과 저출산 위기 극복, 디지털 플랫폼 활용방안, ·가정 양립 활성화 방안 등을 주제로 한 총 13건의 제안에 대하여 직원들의 발표가 진행됐다.

 

공단은 심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주민체감형 적극행정에 부합하기 위해 관내 대학교 행정학과 교수, 언론인 등을 초청하여 심사를 진행했다.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4개 부분의 시상을 진행했으며, 최우수 제안은공단 직원 자녀 교육 프로그램 지원’, 우수상 제안은 디지털(NFC)을 활용한 시설관리 시스템 도입’, 그 외 장려상 제안은 안성에서 소비하면 우리가족 행복 뿜뿜양육공백이 발생한 가정에 아이돌봄서비스 제공으로 4개의 제안이 선정되었다.

 

이정찬 공단 이사장은 공단은 지방공기업으로써 국정과제에 부합하기 위해 지역소멸과 저출산 위기 극복, 디지털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과제발굴과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앞으로도 혁신제안 경진대회를 활성화하여 창의적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공단의 업무 혁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0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