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1 15:44:33
기사수정

 

▲ 안성시의회가 지난 31일 소통회의실에서 안성시 개인택시 조합장 및 임원들과 안성시 동부권 택시 관련 간담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의회가 지난 31일 소통회의실에서 안성시 개인택시 조합장 및 임원들과 안성시 동부권 택시 관련 간담회를 개최했다.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 최호섭 운영위원장, 이중섭 의원, 박근배 의원, 안성시청 교통정책과장, 대중교통팀장, 공용교통팀장은 똑버스 운영으로 인해 손해를 입은 조합원들의 민원 사항을 청취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간담회에 참석했다.

 

조합원들은 노선형으로 계획됐던 똑버스가 다이나믹형으로 변경되면서 생긴 손해와 지정된 장소에 정차하지 않은 문제점 등을 제기하며, 행복택시 운행 횟수 조정 및 주 7일 운영 방안, 택시 외부 광고 지원 등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안정열 의장은 의회 차원에서 지원할 수 있는 부분들이 있는지 검토 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으며, 교통정책과장은 지정된 장소에 정차하지 않는 운영사에는 패널티를 부여하는 등 관리 감독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0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