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2 15:56:33
기사수정

 

▲ 대림동산 장애인복지시설 및 서운장애인주간보호센터 민간위탁기관 모집 (서운센터 전경사진)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85일부터 819일까지 공도읍 대림동산 내에 신축 중인 장애인복지시설과 서운면 소재 서운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운영할 민간위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도읍 마정리에 위치한 (가칭)대림동산 장애인복지시설은 금년 10월 준공 예정으로 장애인 보호작업장, 주간이용시설, 단기거주시설을 통합 운영할 계획이고, 서운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올해 1031일 기존 민간위탁기간 종료를 앞두고 전문성과 효율성을 갖춘 민간기관에 위탁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사무소 소재지를 경기도에 두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또는 비영리법인으로써 법인의 목적사업이 장애인복지사업에 적합하여야 한다.

 

선정은 심사위원회의 서류심사 및 신청기관의 사업관련 질의답변 절차를 거쳐 최고최저 점수를 제외한 평균점수 70점 이상인 기관 중 최고 득점한 기관을 최종 민간위탁기관으로 선정하며, 심사위원회는 9월 중 개최할 예정이다.

 

선정된 민간위탁기관은 5년간 지역사회 장애인의 다양한 욕구에 맞춰 돌봄, 교육, 취미여가, 직업재활 등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문의사항은 사회복지과 장애인복지팀(031-678-2243)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0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