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구를 위해 손수건을 꺼내든 여러분을 도시정책과로 초대합니다.”…손수건 사용하기 캠페인 실시
  • 기사등록 2024-08-02 16:04:41
기사수정

 

▲ 안성시 도시정책과가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 시책 일환으로 8월 1일부터 ‘지구 살리기 개인별 손수건 사용하기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도시정책과가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 시책 일환으로 81일부터 지구 살리기 개인별 손수건 사용하기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안성시 도시정책과에 따르면 일상생활에서 매일 사용하는 휴지를 만들기 위해 매년 8만 그루의 나무가 베어진다. 이에 따라 지구를 지키기 위한 작은 실천으로 휴지 대신 손수건을 사용하는 캠페인을 실천하게 됐다.

 

손수건은 휴대성이 좋고, 쉽게 마르며 언제든지 세탁해서 여러 번 다시 사용하기 좋아 친환경적이다.

 

아울러 도시정책과에서는 손수건 사용하기를 비롯해 종이컵 사용 안 하기 물티슈 사용 안 하기 핸드타월 사용 안 하기 등 3가지 하지 않아요캠페인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장병묵 도시정책과장은 편의를 위해 1회용품 사용량이 늘면서 쓰레기양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해 환경이 점점 파괴되고 있다다음 세대를 위해 휴지 대신 손수건을 사용하는 작은 변화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0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