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2 16:14:20
기사수정

시민의 생명 지키기 위한 소방관들의 노력에 감사와 격려

 

▲ 안성소방서(서장 신인철)는 2일 3층 대회의실에서 중증환자의 생명을 구한 공로를 인정받은 직원들에게 인증서를 수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신인철)23층 대회의실에서 중증환자의 생명을 한 공로를 인정받은 직원들에게 인증서를 수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

 

중증환자 세이버란 중증 응급환자(심정지, 중증 외상, 뇌혈관)소생에 기여한 구급대원 등에게 자긍심 고취 및 적극적 응급처치 유도로 소생률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된 제도이다.

 

심정지 환자 소생에 큰 기여를 한 대원에게는하트 세이버’, 뇌졸중 환자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평가이송하여 환자 후유증을 최소하는데 여한 대원에게는브레인 세이버중증외상 환자 후유증을 최소화하는데 기여한 대원은트라우마 세이버를 수여한다.

 

이날 수상자는 하트 세이버 소방장 김준형, 소방교 김지성, 이호범 브레인 세이버 소방장 김준형(하트 세이버 수상자 동일), 소방교 원영재 트라우마 세이버 소방교 원영재 (브레인 세이버 수상자 동일) 등 총 4명이다.

 

참석하지 못한 8(소방장 이병승, 이상현 소방교 김은선, 김혜인, 한정서 소방사 이성호, 대체인력 송상민, 백수경)에게는 별도로 인증서가 전달됐다.

 

신인철 서장은 소중한 생명을 살린 대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증서를 전달한다앞으로도 시민의 생명을 구하는데 최선을 다해주기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0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