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5 16:25:05
기사수정

 

▲ 안성미디어센터와 안성교육지원청은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안성미디어센터와 함께하는 안성맞춤 청소년 미디어 캠프 공유학교’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미디어센터와 안성교육지원청은 지난 730일부터 82일까지 안성미디어센터와 함께하는 안성맞춤 청소년 미디어 캠프 공유학교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두 번째인 청소년 미디어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문화콘텐츠 창작자로의 진로진학을 희망하는 관내 청소년들에게 미디어 분야의 여러 체험과 전문적인 미디어 교육 및 콘텐츠 제작 환경을 제공하며, 참여자 모집에서 작년 대비 2.5배 이상의 지원자 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 속에 캠프가 시작되었다.

 

이번 캠프는 EBS 방송국 뉴스 스튜디오, 녹음실, 소품실 등을 견학하는 스튜디오 투어, 스튜디오 장비를 직접 운용하여 뉴스 촬영을 경험해 보는 방송 직업 체험을 비롯하여 미디어 전문가와 함께 한 미디어 교육과 콘텐츠 제작 활동 등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미디어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4일간 이어진 캠프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장마가 끝나고 이어진 더위 속에서도 자리를 뜨지 않고, 집중적으로 참여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번 캠프에 함께 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대학생을 팀별 멘토로 배치하여 맞춤형 지도를 통한 교육의 질 향상과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은 이번 청소년 미디어 캠프를 통해 미디어 진로진학에 대한 꿈을 키우게 됐다소중한 경험을 하게 해준 안성미디어센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성미디어센터 관계자는 미디어를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아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청소년 미디어 캠프를 준비했다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미디어 교육과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0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