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5 16:27:20
기사수정

 

▲ 죽산면 남녀 새마을협의회(회장 창태현, 부녀회장 민옥화)는 지난 2일 공동방역 활동을 추진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죽산면 남녀 새마을협의회(회장 창태현, 부녀회장 민옥화)는 지난 2일 공동방역 활동을 추진했다.

 

이날 활동은 남녀새마을협의회원이 봉사자로 참여한 가운데, 오전 6시부터 관내 버스터미널을 시작으로 관내 마트, 금융기관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창태현 죽산면 새마을협의회장은 호우와 폭염으로 인해 여름철에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해충 퇴치를 위해 방역 활동을 계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마을 구석구석 방역 활동을 통해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고 쾌적한 죽산면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민옥화 죽산면 새마을협의회 부녀회장은 죽산면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이른 아침부터 고생해 주신 우리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죽산면 관계자는 생업 등으로 바쁜 와중에도 관내 방역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남녀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죽산면에서는 이러한 활동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0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