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23 19:54:38
기사수정


▲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가 공도 구 시외버스터미널 일대에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위원장: 국회의원 김학용)는 23일 오전 6시30분 공도 구 시외버스터미널 일대에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이순희 경기도의회 의원,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새누리당 당직자 25명, 김승열 한국구조연합회 구조대장을 비롯한 대원 15명, 김삼영 공도생활안전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 10명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시간 가량 공도 구 시외버스터미널 일대를 말끔히 청소했다.


「아름다운 안성만들기」는 지역정당이 솔선수범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하겠다는 취지로 2008년 이래 지금까지 총 80회에 걸쳐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밖에도 「사랑의 집 고쳐주기」⋅「사랑의 연탄나누기」 등의 봉사활동을 개최하며 안성의 소외된 이웃에게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환경정화 캠페인 이후 깨끗해진 거리를 보니 묵은 때를 벗겨낸 것처럼 후련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안성이 전국에서 나눔과 봉사가 가장 활성화된 따뜻한 안성이 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