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8 15:50:07
기사수정

대한민국 문화도시 예비사업 ‘15분 문화교류장

 

▲ 안성시는 독립서점 4곳과 작은도서관 7곳에서 강좌, 체험, 네트워킹 등 다채롭고 풍성한 「15분 문화교류장-책으로 잇는 안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독립서점 4곳과 작은도서관 7곳에서 강좌, 체험, 네트워킹 등 다채롭고 풍성한 15분 문화교류장-책으로 잇는 안성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15분 문화교류장 사업은 독립서점, 카페, 공방 등의 공간을 중심으로 15분 이내 거리마다 생활문화 공간을 조성하여, 시민들이 일상공간에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문화도시를 조성하고자 진행하는 안성시 대한민국 문화도시 예비사업이다.

 

15분 문화교류장 사업 일환으로 진행되는 책으로 잇는 안성은 독립서점과 작은도서관이 모여 환대를 주제로 삼아 각 독서공간에서 소소하게 문화를 누리고, 문화를 교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독립서점 4곳과 작은도서관 7곳의 개성에 따라 다즐링북스 티타임, 환대의 시간파이브센시스 오늘을 환대하다살구나무 책방 예술가의 환대동방서림 환대로 만나는 어린이와 동화구연미양작은도서관 별별別別 환대삼죽작은도서관 어른을 위한 환대, 책이 있는 공간으로의 초대송정작은도서관 삶 속 환대에 관해양성작은도서관 환대, 반기는 마음원곡작은도서관 환대의 실타래주은풍림작은도서관 환대받는 친구들죽산작은도서관 나와 당신, 우리를 위한 환대등의 다양한 주제로 시민들이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프로그램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문화관광과 문화도시센터(031-678-0774) 및 각 독립서점, 작은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1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