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실천하는 우리 마을, 클린! 안성3동…“안성3동 새마을 남녀협의회 환경정화할동 실시”
  • 기사등록 2024-08-13 16:15:47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3동(동장 박노성)은 지난 12일 새마을 남녀협의회(회장 견완수, 부녀회장 송남순) 회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금석천 일대에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3(동장 박노성)은 지난 12일 새마을 남녀협의회(회장 견완수, 부녀회장 송남순) 회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금석천 일대에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은 장마와 집중호우로 인한 천변 주변의 쓰레기 및 부유물 등을 수거하여 천변 산책로를 이용하는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깨끗한 금석천 환경을 만들고자 실시됐다.

 

안성3동 새마을회 회원들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금석천 일대의 산책로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청소하였으며, 장마로 발생한 천변의 쓰레기, 나무, 부유물 등도 정리하며 깨끗한 안성3동 만들기에 앞장섰다.

 

견완수, 송남순 남녀협의회장은 작은 노력이지만 우리 스스로 실천하며 환경을 정화하는 일에 큰 의미와 보람이 있다.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깨끗한 우리 마을환경을 만드는데 적극 힘쓰겠다.” 고 전했다.

 

박노성 안성3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안성3동을 위해 환경정화활동을 펼쳐주신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안성3동 만들기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3동은 클린, 청렴, 안전 3가지 핵심과제를 중심으로 깨끗한 안성3동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1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