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아트센터 “2024 거리로 나온 예술-클라랑플릇”과 함께한 아름다운 하모니 공연 펼쳐
  • 기사등록 2024-08-16 16:44:30
기사수정

 

▲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안성점(대표 박찬수)은 지난 14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주관하는 2024년 거리로 나온 예술 “클라랑플릇” 공연단이 센터를 방문하여 늘푸른 어르신들을 위한 감미롭고 아름다운 공연을 펼쳤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안성점(대표 박찬수)은 지난 14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주관하는 2024년 거리로 나온 예술 클라랑플릇공연단이 센터를 방문하여 늘푸른 어르신들을 위한 감미롭고 아름다운 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은 클라랑플릇공연단(플루트 이은실 / 클라리넷 이승은)이 어르신들을 위해 행복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곡들을 연주하며 감동의 시간을 선보여 어르신들의 큰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클라랑플릇공연단원은 "생소한 플루트와 클라리넷 악기 연주에도 큰 호응을 해 주시고 즐겁게 감상해주셔서 너무 감동이었다."" 오늘 이 공연이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행복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 어르신들께 아름다운 연주를 들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찬수 대표는 공연 관람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직접 센터에 방문하여 멋진 공연을 보여주신 클라랑플릇공연 단원분 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연주회가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직원들도 함께 수준 높은 공연을 즐기실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안성점(안성시 삼거리길 29 소재)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장기요양기관 ‘23년 정기평가 “A”등급 최우수기관2회 연속 선정되었으며, 대한민국 전국 상위 1%에 주어지는 ‘24년 장기요양 청구그린(Green)기관2년 연속 선정되었다. 해당 센터는 장기요양등급을 받으신 분들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전문적인 케어서비스와 가족들의 심리적,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용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대표번호 031) 674-508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1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