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16 16:51:07
기사수정

 

▲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정은주 센터장)은 지난 14일 사례관리 대상자와 함께 ‘행복한 산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정은주 센터장)은 지난 14일 사례관리 대상자와 함께 행복한 산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복한 산책은 사례관리 대상자에게 일상 속 행복과 쉼, 정서적 지지등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사업으로 아내의 오랜 투병 생활을 간호하다 최근에 사별이라는 큰 아픔을 겪은 어르신이 참여하였다.

 

참여 어르신에게 말복을 맞이하여 여름 보양식과 카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어르신은 아내와 사별한 후에 마음이 울적하고 외출하기도 싫었는데, 오랜만에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은주 센터장은 앞으로도 1:1 맞춤형 사례관리를 통해 당사자들이 일상의 행복과 삶의 활력을 찾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동부권역 8개 지역(안성1, 안성2, 서운면, 보개면, 금광면, 삼죽면, 죽산면, 일죽면)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정을 발굴하고,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19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