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09 13:28:10
기사수정

안성시는 오는 7월 15일 수요일 저녁 8시 진사도서관 야외주차장에서 ‘한여름밤의 야외영화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지난 해 진사도서관에서 상영한 ‘소중한 날의 꿈’의 안재훈, 한혜진 감독의 작품으로 2014년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메밀꽃, 운수좋은 날 그리고 봄봄’이다.


우리에게 익숙한 단편문학을 연필로 그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번 작품은 올해 중국 ‘베이징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기도 했다.


‘한여름밤의 야외영화관’은 한국영상자료원의 ‘찾아가는 영화관’에서 야외 대형스크린과 영상을 제공받아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영화를 관람하고자 하는 시민은 돗자리와 간식을 준비해 가족단위로 관람하기를 추천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무더운 한 여름밤에 온가족이 모여 단편문학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의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눈으로 즐기며 독서의 즐거움을 함께 느껴보는 추억거리를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전화(678-4093)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