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19 18:09:08
기사수정

 

▲ 안성맞춤포도축제위원회와 ㈜가누다가 지난 14일 안성맞춤포도축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맞춤포도축제위원회와 가누다가 지난 14일 안성맞춤포도축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체결식은 가누다의 의장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종인 안성맞춤포도축제위원장, 가누다 유영호 의장, 양승동 서운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업무 협약에서는 안성맞춤포도축제와 가누다간의 유대관계를 구축하여 안성맞춤포도축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공동의 목적을 가지고 진행되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주차장 등 회사 편의시설 제공 관광객 대상 가누다 제품 제공 까르마 제품 특별 할인 (메모리폼 침대세트, 토퍼, 베개 등) 축제 필요 물품 제공 등의 내용을 골자로 하고있다.

 

()가누다는 안성시 서운면에서 공장을 운영중이며 침대, 메모리폼의 매트리스, 토퍼 및 베개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각종 특허 기술을 통한 수면 패러다임의 전환을 이끌었고, 13년 연속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안성맞춤포도축제 박종인 위원장은 이번 체결된 업무 협약이 안성맞춤포도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성맞춤포도축제는 913()부터 15()까지 3일간 안성제4산단 KCC 공장 옆(서운면 양촌리 480번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포도 판매 및 각종 체험 행사 및 유명 가수들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2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