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19 18:21:29
기사수정

 

▲ 안성시는 8월 22일 인지사거리 일원 안성경찰서와 안성소방서의 협조 아래 ‘차량이동통제훈련’을 실시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822일 인지사거리 일원 안성경찰서와 안성소방서의 협조 아래 차량이동통제훈련을 실시한다.

 

차량이동통제훈련은 오후 2시부터 25분까지 5분간 경보소리에 맞추어 실시될 예정이다. 공무원경찰 및 소방 관계자모범운전자 등 총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통제구간내 운행 중인 차량을 서행시켜 일반차량은 하위차로 또는 도로우측에 정차하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2024년도 을지훈련 실시에 따라 차량 이동통제훈련 현장을 방문해 도로 교차로와 근무자 주요 배치장소를 점검하고, 경찰공무원 등 훈련 참여자들에게 실질적인 통제훈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보라 시장은 이번 훈련은 민방위 훈련과 연계한 관계기관 협조체계 강화로 국민 안보의식을 고취시키고 위기시 대응역량을 높이는 계기가 될수 있도록 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면서, “훈련간 불편이 있더라도 시민여러분의 관심과 협조를 요청드린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2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