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26 17:42:39
기사수정

 

▲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미경)은 지난 8월 24일 서운산 목공문화체험장에서 아빠와 함께하는 목공체험과 골든벨 행사을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미경)은 지난 824일 서운산 목공문화체험장에서 아빠와 함께하는 목공체험과 골든벨 행사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에서 진행하는 제27회 양성평등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으며 아빠의 적극적인 육아 동참을 유도하고, 부부가 함께하는 육아 문화를 확산시켜 출산 친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실시하게 되었다.

 

이 날 5~9세의 유아를 둔 안성시 거주 26가정이 참석한 가운데 아빠와 함께하는 목공체험’, ‘아빠와 함께하는 도전 골든벨등 아빠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미경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행사가 아빠들의 자녀 양육 능력 향상에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로 부부 모두가 자녀 양육에 동참하는 문화가 더욱 더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성시는 아동친화도시로 도약하는 만큼 자녀 양육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안성시 만들기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29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