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29 18:04:32
기사수정

안성소방서 913일까지 숙박시설 화재안전컨설팅 지속 실시

 

▲ 안성소방서(서장 신인철)는 지난 22일 경기 부천 호텔에서 발생한 화재와 같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LS미래원을 방문하여 화재안전컨설팅을 29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안성소방서(서장 신인철)는 지난 22일 경기 부천 호텔에서 발생한 화재와 같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LS미래원을 방문하여 화재안전컨설팅을 29일 실시했다.

 

LS미래원은 오는 9월 제17회 안성세계소프테니스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외국인 선수들이 머물 숙박시설로, 소방서는 선수단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이번 컨설팅을 추진했다.

 

컨설팅 주요 내용으로는 화재 발생 위험 요인 사전 제거 소방시설 및 피난방화시설 안전 점검 비상상황 발생 시 즉각적인 119 신고 요령 교육 비상대피로 및 소화기 사용법 교육 관계자 애로사항 청취 등이다.

 

신인철 서장은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안전하게 대회를 마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관계자들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점검과 교육을 통해 화재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안성소방서는 이번 컨설팅을 시작으로, 관내 26개 숙박시설에 대해 913일까지 화재안전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3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