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2 17:01:56
기사수정

안성2, 청심원 어린이 너프건 사격대회 개최

 

▲ 안성시 내혜홀초등학교 운동장에서는 지난 8월 31일 안성2동 청심원(깨끗한 마음이 으뜸) 어린이 너프건 사격대회가 개최됐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내혜홀초등학교 운동장에서는 지난 831일 안성2동 청심원(깨끗한 마음이 으뜸) 어린이 너프건 사격대회가 개최됐다.

 

안성2동체육회(회장 송병원)에서 주관하는 제12회 안성2동 한마음체육대회를 기념해 어린이들이 주인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종목으로 진행된 사격대회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스펀지 재질의 총알을 사용하는 장난감총(너프건)을 사용했고,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를 신청한 23명의 어린이들이 승부를 가렸으며 가족들도 함께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대회에 참여한 모든 어린이들은 경기 전 함께하는 청렴, 함께 웃는 안성’, ‘정직하게, 공정하게, 멋지게등 명찰에 적힌 안성시 청렴 구호를 외우는 등 정정당당한 승부와 청렴에 대해 배웠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대회에 참여한 어린이 뿐 아니라 함께 응원온 가족들과 인사를 나누고 직접 사격시범을 보이는 등 청심원 어린이 사격대회에 함께 했으며 모든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대회 관계자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송병원 체육회장은 청심원 어린이 너프건 사격대회에 참여해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감사하다.“ , ”어린이들의 목에 걸어주었던 명찰의 청렴구호처럼 정직하고, 공정하며, 멋지게 자랐으면 좋겟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3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