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3 16:49:27
기사수정

 

▲ 안성시 양성작은도서관에서 성인을 위한 행복한 글쓰기 수업이 열린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양성작은도서관에서 성인을 위한 행복한 글쓰기 수업이 열린다. 바로 시인이자 문학박사인 손현숙 작가가 진행하는 글쓰기 특강으로, 좋은 글과 대화를 통해 자신의 삶을 되돌아 보고, 그 감정과 사유를 글로 표현해 봄으로써 자신의 내면을 보다 더 잘 이해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시간이다.

 

강연자 손현숙 시인은 서울에서 태어나 1999현대시학으로 등단했다. 시집 너를 훔친다, , 일부의 사생활, 멀어도 걷는 사람과 사진 산문집 시인박물관, 나는 사랑입니다, 댕댕아, 꽃길만 걷자등이 있다. 고려대학교 일반대학원 문학박사로서 현재는 한서대학교에 출강하고 있으며, 한국장학재단 문학 멘토, 남산도서관 문학 강사, 조병화 문학관 상주작가 등의 직책을 맡고 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은 양성면 난실리 출신인 조병화 시인의 아름다운 시와 글을 많이 다룰 뿐만 아니라, 조병화 문학관의 큐레이팅을 함께 함으로써 안성시의 대표적 문화 자산인 조병화 시인에 대해 보다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강연 참가 희망자는 910() 오전 9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와 전화(031-678-072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양성작은도서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3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