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4 18:36:02
기사수정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 성공 개최 위한 현장 점검 

1회용품 근절· 청렴 실천 캠페인 등 깨끗하고 안전한 도시 만들기 앞장 

 

▲ 안성시가 지난 2일 ‘9월 안전 점검의 날’을 맞아 제17회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 관련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1회용품 사용근절 및 안전하고 청렴한 도시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가 지난 2‘9월 안전 점검의 날을 맞아 제17회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 관련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1회용품 사용근절 및 안전하고 청렴한 도시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유태일 부시장 주재로 열린 안전관리실무위원회에는 안성경찰서, 안성소방서, 한국전력공사, 지역자율방재단, 안성시청 건축과, 시민안전과가 참석한 가운데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 대회가 열리는 안성맞춤 소프트테니스 구장을 찾아 시설물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또한 친환경 도시조성을 위해 청사 내 1회용품 사용 근절 개인 컵 사용 생활화 각종 회의·행사 시 다회용품 사용 민원인 방문 시 다회용컵 사용 등을 적극 실천하기로 다짐했다.

 

유태일 부시장은 위원회에서 제시된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에서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겠다탄소 중립을 실현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민안전과는 청렴한 공직자가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든다는 비전하에 매월 안전 점검의 날 캠페인 진행 시 시민과 함께하는 청렴 행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4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