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와 ‘제17회 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 대회 지원 사회공헌활동 실시
  • 기사등록 2024-09-06 16:39:08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제17회 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사회공헌활동’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17회 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사회공헌활동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단 시민운영위원회는 17회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대회가 개최되는 경기장 부근 쓰레기, 분리수거 등 공단의 깨끗한 환경 조성 및 세계소프트선수권 대회의 성공에 일조하고자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였다.

 

사회공헌활동은 개막식 이후 남은 경기 일정동안 선수들과 시민 및 관람객들에게 깨끗한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부터 안성맞춤종합운동장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며,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17회 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 대회9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9일까지 운영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솔선수범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주신 시민운영위원회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안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기획 및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4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