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6 18:52:47
기사수정

 

▲ 안성시는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지난 5일 한경대학교 산학협력단 시청각실에서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양성평등사회 건강한 가족을 만들어요”라는 슬로건으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열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지난 5일 한경대학교 산학협력단 시청각실에서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양성평등사회 건강한 가족을 만들어요라는 슬로건으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열었다.

 

올해로 2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미경) 주관으로 추진되었으며, 여성단체 회원과 양성평등 유공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의 공연으로 행사 시작을 알렸다.

 

1부에는 식전공연으로 안성맞춤여성합창단과 국가무형유산 제58호 줄타기 전수장학생 이도휘 학생의 경기민요, 전상건마술사의 마술공연이 있었으며 2부 기념식에서는 양성평등 문화확산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에 기여한 유공자 총 21명에게 표창을 수여하였고 여성단체 회원들이 슬로건을 함께 외치며 양성평등사회 실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미경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양성평등을 위해 공헌해 주신 많은 여성지도자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양성평등의 가치를 공감하고 실천하는 사회로 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오늘 행사를 준비해주신 김미경 회장님을 비롯한 여성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안성시도 양성평등한 사회로 한단계 더 나아갈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4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