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9 17:34:01
기사수정

 

▲ 안성시청소년수련관(관장 조인호)에서는 9월 10일 화요일부터 안성시 관내 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환경보호캠프 ‘SAVE THE 제주’ 참가자를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청소년수련관(관장 조인호)에서는 910일 화요일부터 안성시 관내 중··대학생을 대상으로 환경보호캠프 ‘SAVE THE 제주참가자를 모집한다.

 

SAVE THE 제주프로그램은우리가 지켜야 하는 소중한 자연유산을 주제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제주도에서 오는 1020() ~ 1022()까지 23일간 진행된다.

 

환경보호캠프‘SAVE THE 제주활동으로는 세계자연유산으로 선정된 거문오름 탐방과 제주도의 시민단체 세이브더제주바다와 함께하는 제주바다 플로깅(쓰담 달리기) 활동, 청소년들이 제주도를 배경으로 환경보호캠페인 영상 제작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 청소년들은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다양한 환경문제에 대해 이해하고, 캠프 진행 간 개인 텀블러 사용 등 제로웨이스트(쓰레기 없애기)를 실천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안성시청소년수련관 조인호 관장은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등재된 제주도 곳곳에서 안성시 청소년들이 바다쓰레기 문제 등 다양한 환경문제의 심각성에 대해 생각해보고, 소중한 우리의 환경을 지켜야하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성맞춤공감센터에 위치한 안성시청소년수련관은 20249월 개관하였으며, 다양한 청소년활동의 참가 신청 및 모집 관련 상세사항은 안성시청소년수련관(031-671-312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4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