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11 18:10:30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학돈)는 지난 9일 저소득 1인 가구를 대상으로 반찬 배달 사업『사랑 가득 찬(饌)』9월 활동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공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학돈)는 지난 9일 저소득 1인 가구를 대상으로 반찬 배달 사업사랑 가득 찬()9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9월 반찬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소고기 불고기, 애호박 두부 야채전, 된장국, 오이 도라지무침, 깻잎지, 멸치볶음으로 구성했다. 또한, 장기화 되고 있는 더위에 취약계층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폭염 예방 물품인 손 선풍기도 함께 배부하였다.

 

마정리에 거주하는 임○○ 어르신은 명절에 늘 혼자 지내다 보니 외롭고 쓸쓸했는데 올해는 맛있는 반찬을 먹으며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겠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학돈 공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무더운 날씨에 매월 반찬 나눔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추석 명절에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더 세심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5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