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11 18:22:23
기사수정

 

▲ 안성시 하수도 공기업은 지난 11일 추석을 맞아 청렴실천 및 ESG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원곡 공공하수처리시설 인근 마을과 하천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하수도 공기업은 지난 11일 추석을 맞아 청렴실천 및 ESG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원곡 공공하수처리시설 인근 마을과 하천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지방공기업으로서 친환경 경영 실천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하수도과 직원, 하수처리시설 운영사 직원 20여 명이 자율적 참여하여 원곡 공공하수처리시설 인근 마을과 하천변에 방치된 생활 쓰레기와 무단 투기물 수거 및 마을 진입로 제초 작업도 병행하여 실시했다.

 

또한 하수도 공기업은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공공하수처리시설 인근 마을 환경정화 활동, 안성시장, 중앙시장 하수관로 방역과 준설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윤병선 하수도과장은 주민과 귀성객들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깨끗한 도시환경이 조성되어 감사하다지속적인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ESG 경영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5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