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30 19:09:20
기사수정


▲ (주)신흥정밀 임․직원 및 노사발전위원회가 8년째 나눔 실천을 하고있다.



30일 (주)신흥정밀 임․직원 및 노사발전위원회는 200만원 상당 쌀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해, 8년째 나눔 실천으로 소외 이웃에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노사발전위원회 오용식 위원장은 “8년째 매분기마다 신흥정밀 임·직원들의 나눔 봉사활동이 이웃에게 희망으로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요즘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어려울수록 더욱 직원들과 힘을 내 지역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신흥정밀과 같이 꾸준한 봉사활동과 따뜻한 온정을 지역사랑에 베풀어주셔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안성에 본사 6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위치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