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04 16:48:00
기사수정


▲ 청소년 선도위원 중앙지회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 이웃들이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펼쳤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 이웃들과, 청소년 선도위원회 안성지부 중앙지회 회원 20여명이 연계․협력하여 3일(일), 신소현동에서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살고 있는 어려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펼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이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집수리에 선정된 신소현동 장 모씨는 디스크와 관절염으로 근로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으며, 남편은 1년 전 간암으로 사별 후 홀로 외롭게 두 자녀를 키우고 있으며, 치료비 등 대출로 집을 수리할 엄두도 내지 못하고 어렵게 생활하는 가구 이다. 

 

이날, 청소년선도위원회 안성지부 중앙지회 유효근지회장은 “주변으로 부터 어려운 소식을 듣고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 이웃들과 선도위원회 중앙지회 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장판, 낡은 싱크대 교체 등 집 안팎 구석구석 쌓인 묵은 때를 깨끗하게 청소해, 힘은 들었지만 보람된 하루였다.”며, “회원들과 다양한 재능을 함께 지역사회에 기부하고,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통해 이웃사랑 나눔 운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휴일도 반납한 채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가구에 안락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함께 도움을 주신 청소년선도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봉사단체와 연계 협력하여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청소년선도위원회 안성지부는 12년 5월 출범 후, 날로 심각해져 가는 학교폭력 등 청소년 문제를 선도 활동을 통해 해결해 건전한 청소년을 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로 다양한 영역에서 청소년활동, 청소년복지, 청소년보호를 적극실천하고 있는 청소년 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