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27 11:16:53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회장 박광열)가 지난 21일 부터 22일 1박2일의 일정으로 영월 코세스 연수원에서 박광열 회장, 황은성 안성시장, 권혁진 안성시의회 의장, 이영찬 산업건설위원장,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조규설 회장,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유원형 회장 및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핵심임원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번 핵심임원 워크샵은 황은성 안성시장의 ‘소통하는리더’ 조동희 교수의 소통하는 방법과 교육 등이 실시되었고, 이벤트(마술) 및 친교의 시간을 열어 화합과 단결을 다지는 시간도 함께 진행되었다.


박광열 안성시협의회장은 “금번 핵심임원 워크샵은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의 책임과 역할을 다시 한 번 돌아보기 위해 워크숍을 개최하게 되었다” 며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국민운동단체의 모범이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석한 황은성 안성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가 시민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시민통합의 구심적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희망 시민이 행복한 맞춤 도시 안성을 만드는데 회원 모두가 힘과 지혜를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는 1989년부터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 아래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한 도덕성 회복, 선진시민의식, 청소년 선도, 불우이웃 사랑나눔 실천 등 따뜻한 봉사와 희생의 손길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2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