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경대학교 정구부 또 일내다!" - 대통령기 정구대회, 한경대 조영석-강동성 조 男大學 개인복식 우승
  • 기사등록 2016-07-30 21:31:35
기사수정


▲ 안성에서 열리고 있는 제54회 대통령기 전국정구대회



폐막을 하루 앞둔 제54회 대통령기 전국정구대회에서 한경대학교가 4년 만에 대학부단체전우승에 이어 개인복식에서도 1위 자리에 올라섰다.


한경대학교 조영석-강동성 조는 30일 안성국제정구장에서 열린 대회 엿새째 남자 대학부 개인복식에서 같은 대학 윤근민-유종민 조를 4-3으로 이기고 우승했다.



▲ 한경대학교 강동성(좌), 조영석(우)선수


남자 일반부 개인복식 결승에서 인천체육소속 정혁인-김직민 조가 이수열-박규철(달성군청) 조를 4-1로 이겼으며, 김직민 선수는 일반부 혼합복식에 이어 2관왕을 달성했다.


여자 일반부 복식 결승에서는 4강전에서 이지선-윤수정(안성시청)조를 4-0으로 꺽고 올라온 채애리-나다솜(NH농협) 조가 김혜인-유희라(이상 전남도청) 조를 4-2의 점수 차로 우승을 차지했다.


4강전에서 같은 문경공업고등학교 김도현선수를 3-0으로 꺽고 올라온 백경훈(문경공고)선수가 최정락(홍성고)선수에게 3-2로 승리하며 남자고등부 개인단식결승전 주인공이 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2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