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17 13:09:59
  • 수정 2016-08-18 18:44:20
기사수정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난 16일 열회수 환기장치, 단열방음재 및 공기정화용필터를 생산하는 은성화학(주)(대표 : 이경순)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은성화학㈜은 여성기업인으로 1997년도 설립하여 2015년 매출 150억원, 산업재산권 21건, 고효율인증 20건 등을 보유한 기술 혁신형 벤처기업으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장래가 총망되는 기업이다.


본 회사는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열회수 환기장치에 대해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 기술개발사업 등 정부지원 연구개발 사업을 수행함으로써 효율적이고 적극적인 기술개발로 열회수 환기분야의 기술을 선도하고 있으며 조달청 우수제품에 지정되는가하면 환경부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하였고 사후관리 서비스 만족도 1위를 3년 연속 달성한 기업이다.


또한 해외 시장을 개척하기 위하여 최근 필리핀, 대만, 중국, 몽골등의 도시에 경기도와 안성시가 주관하는 해외통상촉진단의 일원으로 참여하여 관련업체와 협약체결하여 수출 진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것에 감사를 표하고, “지속적인 발전과 인력 창출을 통해 동반성장을 이어나가길” 바라고, “기업을 경영하며 애로사항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시청을 방문 하여 줄 것을 당부하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 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는 “애로사항으로 신청된 공장진입로인 세월교를 일반교량으로 건설해 달라는 건의사항에 대하여 금년 내 적극 검토하여 해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3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