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17 18:02:23
기사수정

 

▲ 이순희의원이 국제보육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추진 자문위원장에 위촉됐다.

 

해피아이국제보육봉사단은 11일 경기도의회 이순희 의원을 2016 국제보육포럼 추진위원회 자문위원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아현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이날 발대식에서 윤덕현 해피아이국제보육봉사단장은 이번 2016 국제보육포럼의 기획에서부터 예산확보에 이르기까지 포럼 개최를 적극적으로 주도해 온 이순희 의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보육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식견을 바탕으로 포럼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각적인 자문을 부탁했다.

경기도와 경기도의회, 해피아이국제보육봉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6 국제보육포럼은 오는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3일동안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라비돌 신텍스에서 “글로벌시대의 영유아 권익신장을 위한 국제협력강화 방안”을 주제로 열린다.

이순희 의원은 “글로벌시대의 영유아 권익신장을 위해서 국내·외 보육정책 전문가 및 관계자들이 모여 다양한 사례를 비교하고 보육환경을 진단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이번 국제보육포럼이 보육정책 및 학술 발표와 토론회 뿐 아니라 각국 보육주체 간 간담회 및 협력을 위한 MOU체결, 보육정책 현장시찰 등도 기획하고 있어 도 내 보육정책을 해외에 홍보하는 계기도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3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