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19 17:05:35
기사수정


진사도서관에서는 지난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여름방학특강’ 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운영강좌는 총 13개 강좌로 영유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요 강좌는 3-4세 유아들을 위한 신체활동을 통한 체험놀이, 6-7세를 위한 영어동화 읽기, 초등생을 위한 책수리 마수리, 독서 디베이트, 상호문화이해를 위한 디딤돌이 되는 중국 사자탈 만들기와 베트남 모자 만들기 체험강좌 등 어린이를 위한 강좌를 진행한다. 


특히, 상호문화이해 다문화체험 강좌는 20명 모집에 30명이 넘게 몰려 우리 주변의 다문화에 대한 관심도가 예전보다 높아진 것을 알 수 있었다. 아이들의 방학을 맞아 엄마들을 위한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 그림책 깊이 읽기’를 개설해 아이에게 들려줄 그림책 선정 방법과 좋은 책을 고르는 법, 책을 통한 육아를 위한 추천 책 등 육아와 책 읽어주기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안성시립진사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어릴 적 독서습관이 평생습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책과 독서를 매개로 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화(☎678-4093, 진사도서관팀)나 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를 통해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3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