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29 13:19:14
  • 수정 2016-08-29 14:21:53
기사수정


안성시 양성면체육회(회장 이인희)는 지난 27일 양성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11회 양성면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이날 쳬육대회는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권혁진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고, 천여명의 양성면민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로 농악과 사물놀이를 선보이고 18개 법정리의 특색을 살린 선수단 입장식으로 볼거리를 제공했다. 개회식에는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수고해준 면민에게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김종도 양성면장의 개회선언과 선수대표의 선서로 경기가 시작됐다.


체육대회는 육상을 시작으로 줄다리기 등 7개 종목을 법정리별 대항전으로 치러져 선수들은 마을을 대표하여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였고, 면민들의 열띤 응원으로 행사장의 열기는 날씨보다 더 뜨거웠다.


이인희 양성면체육회장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도 체육대회에 참여해 준 면민들에게 고맙다“며 ”6천여 면민의 대화합과 도약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3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