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31 14:18:51
기사수정


▲ 영화포스터

안성시립일죽도서관은 오는 9월 2일 금요일 저녁 8시 일죽도서관 앞 주차장에서 시민들을 위한 야외영화상영(상영작:로봇, 소리)을 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한국영상자료원에서 운영하는 찾아가는 영화관 서비스를 일죽도서관이 신청해 마련되었다.


상영작 ‘로봇, 소리’는 2016년 극장가를 감동으로 가득 채운 영화로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목소리 배우 심은경)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드라마 미생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검증된 배우 이성민이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아빠처럼 친근한 모습으로 등장하고, 한국 영화에서 흔치 않은 ‘로봇’이라는 소재를 활용한 휴먼 감동 드라마이다.


영화는 무료이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돗자리와 간식 등을 준비해 당일 현장 방문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한 여름 폭염에 지친 시민들이 시원한 가을 하늘 밤 아래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4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