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02 23:25:32
기사수정


▲ 안성떡방(주)은 한가위를 맞아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 복지시설에 사랑나누기 물품을 전달했다.


지난 1일 안성떡방(주)은 한가위를 맞아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 복지시설에 사랑나누기 물품을 전달해 달라며, 한가위 이웃사랑 송편나누기 웰빙송편 435세트(환가 총 10,005,000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설 명절에 이어, 추석 명절을 맞아 안성시 지역의 소외계층 및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안성떡방(주)에서 생산하고 있는 송편을 지원하여 지역사회로부터 나눔 문화의 귀감이 되고 있다. 

 

웰빙송편을 기증한 안성떡방(주) 김영선 대표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더욱 외로운 이웃들에게 후원물품으로나마 작은 위로와 함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 바란다.”며, “작은 것이나마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는 지역사회환원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우리 안성 쌀을 사용해 전통방식대로 만든 맛있는 웰빙송편을 지원해준 안성떡방(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루 전달되어 기부자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 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떡방(주)은 안성시 원곡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약청 HACCP인증, 농림축산식품부 전통식품인증, 경기도 G마크 및 안성마춤 상표 인증을 획득한 떡 제조 전문업체로서 안성마춤 쌀을 원료로 송편, 떡국떡 등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지역의 향토기업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4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