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05 12:55:41
기사수정


▲ 박철 안성시 홍보대사 위촉식


안성시는 지난 9월 5일 시장실에서 황은성 안성시장 및 관련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방송인 박철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현재 안성시의 명예시민인 방송인 박철씨는 앞으로 2년 동안 안성시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시의 위상을 높이고 , 안성시의 대표 브랜드인 5대 농산물(쌀, 배, 포도, 인삼, 한우)의 국내외 홍보활동은 물론, 안성을 대표하는 각종 축제․행사에 참여해 안성을 알리게 된다.


특히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개최되는 2016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기간 중에는 “ 박철쇼 “를 진행(예정)하여, 안성시의 대표축제를 널리 알리고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성시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시의 발전상을 알리는데 적극 도와주기 바라며, 대한민국 최고의 전통문화축제인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는 지난 8월에는 영화배우 손현주씨를 홍보대사로 재위촉하였으며, 안성시의 위상을 높이고 효율적인 홍보를 위해 2012년에는 안성시 홍보대사 운영 조례를 제정하여, 홍보대사를 통한 시정공감대 형성과 시의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 향상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45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