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07 11:35:05
기사수정


어느 해보다 무더웠던 2016년 올 여름~ 방학동안 집에서, 경로당에서 휴식을 취한 활기찬노후생활 회원들이 9월 2일부터 6일까지 동부(죽산)지역을 시작으로 서부(공도)지역, 시 지역 순서로 개학식을 맞아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안성시보건소가 주관하여 운영하고 있는 활기찬노후생활교실은 서부권(공도), 안성지역, 동부권(죽산) 3개소, 65세 이상 500여명의 어르신들로 구성되어 있고, 오랜만에 만난 회원들은 시의원, 유관단체장의 축하 인사와 더불어 방학동안 만나지 못한 회원들간의 반가운 인사로 더욱 활기가 가득한 분위기였다.  


특히 동부(죽산)지역 개학식에서 활기찬노후생활교실과 죽산낙농비육회영농조합법인과 자매 결연을 맺고 복지증진과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를 위하여 서로 협력할 것을 약속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영석 보건소장은 “하반기 견학 및 기존의 멧돌체조, 웃음치료, 실버댄스, 여러 보건교육 외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 운영으로 건강 100세 시대를 맞아 어르신들이 활기찬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4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