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12 14:32:42
기사수정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난 12일 공도읍 시가지에서 환경미화원과 청소차탑승 생활쓰레기 수거작업에 구슬땀을 흘리며 소통했다.


이번 현장체험은 8월26일 추석맞이 공직자 대청소에 참여에 이어 지난 2일 환경미화원과의 간담회 이후 현장의 소리를 듣고자 직접 청소차에 탑승하여 생활쓰레기를 수거해야겠다는 황시장의 의지에 따른 것이다.


황은성 시장은 현장체험을 통해 환경미화원의 애로사항을 몸소 느끼고, 추석절을 맞이하여 외부 손님 맞이를 위하여 체크하며, 청소체계 개선 및 분리배출 홍보를 위한 전단지 배부 등도 병행했다.


이날 5톤 청소차로 쓰레기를 수거했으며, 어느 시민은 시장이 직접 청소차 수거에 참여하고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을 홍보하는 모습에 쓰레기 배출에 신경을 더 많이 써야겠다고 하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또한 박상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공도읍 기관사회단체장, 시 관계자등도 같이 동참하여 쓰레기수거 및 홍보에 만전을 기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최선을 다하는 미화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시민들에게는 내집(상가)앞 청결유지는 물론이고 철저한 생활쓰레기 분리배출 및 쾌적한 도시환경조성을 위하여 동참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5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