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13 12:06:26
기사수정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는 정부3.0시대에 맞춰 행복한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지난 9월 8일 안성시 금광면 소재 취약계층대상자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박상기이사장을 포함한 20여명의 임직원이 바쁜 업무일정에도 불구하고 봉사현장을 방문하여 도배 및 장판을 교체하고 겨울철에 대비한 단열재 시공 등의 작업을 진행하며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쾌적한 환경조성에 구슬땀을 흘렸다. 


봉사도움을 받은 수혜자는“쌀쌀한 찬바람이 불어오는 지금, 새 집을 얻은 덕분에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행복하다.”며“명절을 앞둔 시기에 뜻 깊은 선물을 주신 공단 임직원 분들께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박상기 이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관내 소외된 이웃의 어려움을 보듬어 줄 수 있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열린 마음 봉사대는 소외계층 및 관심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고자 자체 봉사단을 결성하여 2004년부터 관내 저소득 가구,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활동 등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5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