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13 12:27:39
기사수정


안성시는 12일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을 대상으로 안성종합버스터미널에서 도로명주소 홍보를 실시했다.

 

이번 홍보는 터미널 이용객을 상대로 도로명주소의 주요 내용 및 활용 방법 등에 대하여 1대1 대면 홍보를 실시하여 시민들이 도로명주소에 대하여 정확하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귀성객에게 안성에 거주하시는 부모님의 도로명주소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귀성 자녀를 통하여 농촌 지역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도 도로명주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홍보는 공무원 외에 안성시 도로명주소 서포터즈와 함께 하여  시민들이 도로명주소에 대하여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했다. 도로명주소는 도로를 기준으로 왼쪽에는 홀수, 오른쪽에는 짝수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토지민원과장 허근욱은“앞으로도 도로명주소 대면 홍보 기회를 자주 가져 시민들의 도로명주소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로명주소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청 토지민원과 새주소팀 (☎031-678-2891~5)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5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