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18 13:54:02
기사수정


▲ 한이석 의원은 최근 경기도로부터 안성시 마을방범 CCTV 설치에 필요한 특별조정교부금 10억원을 확보했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 한이석 의원(새누리당, 안성2)은 최근 경기도로부터 안성시 마을방범 CCTV 설치에 필요한 특별조정교부금 10억원을 확보했다.


현재 안성시에서 설치·운영 중인 CCTV는 시내권과 공도읍 일부에만 편중되어 있으며, 그 밖의 지역은 마을 자체적으로 CCTV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나 그마저도 장비 노후화와 잦은 고장으로 제 역할을 다하지 못하고 있었다.


특히, 안성시는 도농복합도시 특성상 시내권을 제외한 대부분의 지역이 농촌지역으로 농번기에 집을 비우는 일이 잦고 방범인력 부족으로 농촌지역의 농산물 절도사건이 빈번히 발생하였다.


금번, 특별조정교부금 10억원 확보로 안성시는 시 재원만으로는 감당할 수 없었던 250여개 농업지역 마을에 대해 우선적으로 CCTV 설치를 진행할 예정으로, 범죄예방 등 안전한 안성시 건설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이석 의원은 “금번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를 위해 천동현 의원(새누리당, 안성1)님과 함께 노력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안성시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5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