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28 12:18:26
기사수정


안성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배은숙)은 지난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청소년 관련 기관 및 대학과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에 업무협약을 맺은 기관으로는 ㈜사람마중, 총신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청소년 교육복지 총 3곳이다. 안성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2015년 9월에 개소하여 안성시 내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해 중단된 학업 지원, 건강 유지 지원, 취업 지원 및 경제적 어려움 해소를 위한 경제지원을 중심으로 다각적인 지원 서비스를 개발·제공하여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업무협약을 맺은 청소년 관련 기관 및 대학을 활용하여 학교 밖 청소년에게 더 많은 지원을 할 계획이다.


㈜사람마중 정석구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사회적 약자일 수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총신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탁명진 원장은 “학사 취득에 목표를 두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원격교육시스템을 이용한 교육을 제공하여 원하는 시간에, 가정에서, 자신들에게 편리하고 적합한 방식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며 원격교육시스템의 장점을 말하기도 하였다. 


마지막으로 청소년 교육복지 최광수 대표는 협약식을 통하여 인성교육 프로그램 운영, 상호 교육시설 이용, 청소년 상담 프로그램, 비행 예방 및 선도 등을 제공하고 안성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과 더욱 긴밀하게 협조하여 청소년 지도와 교육 활동에 힘 쓸 계획이며,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자랄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으로 함께 할 것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6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