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0-18 15:10:52
기사수정


▲ 김종식 안성경찰서장

제63대 김종식 안성경찰서장이 18일 취임 100일을 맞으며 그동안의 경과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안성경찰서는 김종식 서장의 취임 후 경찰서 각계 직원과 지구대 간담회를 통해 애로․건의 사항을 수렴하고, 공감 받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매월 생일을 맞이하는 직원들을 위해 생일간담회를 열어 내부 소통을 위한 노력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또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하여 지역 주민을 직접 찾아 4대 사회악 근절, 교통질서 확립으로 안전과 소통 확보에 나서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치안 행정에 반영, 시민들과 공감하고 참여하는 협력치안체제를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특히 학교폭력 및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주정차단속 및 학교주변 플래카드를 정비하여 안전한 등굣길 만들기에 힘쓰고 있다. 교통사망사고도 전년 동기대비 20%감소 (20→16명)하고 있으며 차적 조회 생활화, 안매켜소 등 교통질서 확립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종식 서장은 취임100일을 맞아 “안성시민과 함께하는 참여치안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안전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민생치안 확립과 교통사고예방 등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7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