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0-19 16:23:33
기사수정


▲ GAGA돈가스가 ‘돈가스 도시락 나눔 행사’를 가졌다.


18일 GAGA돈가스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한 ‘돈가스 도시락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안성관내 소외계층이나 노약자들에 정기적으로 돈가스봉사를 벌이고 있는 GAGA돈가스는 아양동에 위치한 경로당을 방문해 35명의 노인들에게 ‘돈가스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 해 귀감이 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경로당의 한 노인은 “도시락이 참 먹음직스럽고 오랜만에 돈가스를 정말 맛있게 먹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행사를 주선한 한현수 GAGA돈가스대표는 “매월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찾아 돈가스를 대접할 때 얻는 기쁨이 더 크다”며, “지속적인 나눔의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대덕면 보동리에 위치한 (주)지엔티는 “베풀어 드림으로서 사랑받는 기업”이라는 모토로 소외계층에게 선행을 펼치는 회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와 같은 뜻을 펼치고 있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안성푸드뱅크,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노인정을 정기적으로 찾아 후원물품 등을 기탁하는 기업으로 선망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7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