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0-25 12:36:34
기사수정


안성시는 지난 24일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대사 마르코 델라 세타)에서 원곡면 반제리에 위치한 코리아에프티(주)(대표 오원석)를 전격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한 주한이탈리아 대사는 "자동차 연료시스템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공장내부와 연구소 및 본사를 관람하였고,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경제여건 임에도 불구하고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개발에 노력하고 있는 이탈리아 투자기업인 코리아에프티를 격려하기 위해 방문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황은성 안성시장은 "이탈리아 투자 기업이 발전해야 양국 경제발전도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고 양국간 발전을 위하여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특히 황 시장은 "큰 포부를 품고 해외시장 개척에 주력 하고 있는 코리아에프티(주)가 우리 안성시에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고 기업하기 좋은 안성이 될 수 있도록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에프티(주)는 1997년에 설립하여 올해 총 3,900억원의 매출을 계획하고 있고 매년 매출이 성장하고 있으며 안성공장을 포함하여 국내 4개소, 해외 7개소가 있고 국내, 해외 자동차 제조업체 13개사에 자동차부품을 납품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7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