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0-31 11:51:10
기사수정


▲ 안성1동 한마을 체육대회 북부팀 우승


안성1동(동장 이진호) 제8회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안성1동 체육회 주관으로 지난 29일 명륜여자중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해 김학용 국회의원, 권혁진 안성시의회의장, 도의원, 시의원, 각급 기관단체장과 체육회, 1동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주민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금번 체육대회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풍물반, 민요반과 바우덕이축제 길놀이 최우수상기념 가온고등학교 댄스동아리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 개회식, 2부 체육대회, 3부 노래자랑으로 이어졌다.


기념식에서는 육용근 체육회 이사 등 모범동민에 대한 시장, 국회의원, 시의회의장, 도의원 등의 표창장을 수여하며 그동안 지역을 위해 봉사해온 공로를 치하했다.


경기진행은 4~5개 마을이 팀을 이뤄 동, 서, 남, 북부 4개팀으로 나누어 훌라후프, 제기차기, 신발투호, 줄다리기 등 명랑운동회로 진행되었다.


▲ 안성1동 한마음 체육대회(줄다리기)


특히 올해에는 미션보물찾기와 우리마을 요리왕 컨테스트 등 전에 없었던 흥미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마을주민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체육대회 각 종목별 경기 결과 종합우승은 봉산1.2통, 숭인1.2통, 봉남동이 속한북부팀이, 노래자랑 1등은 가현1통 남필현 통장이 차지했다.


이진호 안성1동장은 “1동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기회가 되고 마음껏 웃고 즐기며 동민 상호간 친목과 우애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신용섭 1동 체육회장은 “오늘 체육대회는 동민들의 단합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한마당”이라며 “앞으로 생활체육의 활성화는 물론 동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7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