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03 13:03:10
기사수정


▲ 안성시농업기술센터가 서울 코엑스(A홀,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16 강소농 창조농업대전」에 참가한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유수형)는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A홀,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16 강소농 창조농업대전」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강소농 사업을 통한 소득 및 경영역량 향상성과를 대내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여 농가의 자긍심 고취와 소득향상을 목표로 하며, 농업인, 도시민, 중앙·도원·시군 관계자등 5,0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강소농! 도약하는 우리농업!’ 이라는 2016 강소농 창조농업대전 행사 주제로 안성시 강소농 자율모임체 농업인들이 생산한 유기농인삼, 쌀, 아로니아, 표고버섯, 장류 등을 전시, 판매, 홍보하며, 바이어와의 상담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강소농 자율모임체 경진대회, 농업·농촌 체험 및 상담행사와, 우수농산물 직거래구입, 시식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첫날 강소농 성과 보고회에는 사업추진 우수기관과 유공자 시상이 있으며,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이종일 경영마케팅팀장이 강소농 육성 분야에서 농촌진흥청장상을 수상한다.


농업기술센터 임효빈 소득기술과장은 “2016 강소농 창조농업 대전으로 농업과 도시를 연결하고 이를 통해 농업인들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도전을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8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